JAPAN GOLF FAIR 2016 일본 골프 페어
JAPAN GOLF FAIR 2016 일본 골프 페어
  • 남길우
  • 승인 2016.03.08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hibition

JAPAN GOLF FAIR 2016 

일본 골프페어

 

2016 일본 골프페어(JAPAN GOLF FAIR 2016)가 지난 2월 19일부터 사흘간 일본 도쿄 오다이바의 도쿄 빅사이트 서동 1ㆍ2홀에서 열렸다. 신개념 골프복대 플렉스기어를 선보인 사람사랑 홍문화 부장의 2016 일본 골프페어 참관기!

 

50주년 맞은 2016 일본 골프페어

한겨울임에도 따뜻한 날씨가 3박 4일간의 골프박람회 구경에 행복감을 더했다. 그래서인지 현장에는 생각보다 많은 바이어들이 북적거렸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2016 일본 골프페어는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골프장, 골프웨어, 골프 관련 미디어ㆍ학회 등 100여개 업체가 출전, 올 한해 일본 골프시장 전망 및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이번 행사에는 던롭스포츠, 브리지스톤, 미즈노, 요넥스, 온오프, 캘러웨이골프, 핑골프 등 주요 골프 브랜드와 니폰샤프트, 미쓰비시레이온, 그라파이트디자인 등 샤프트 브랜드가 출품했다. 중간중간 일본 유명 골프선수들도 눈에 띄었다. 또한 골프웨어 판매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박람회 관람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박람회 참가업체들은 대다수가 일본업체였고 간혹 인도네시아, 중국, 한국 등 외국업체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현장에서 골프존과 라인스포츠 등 한국 업체들의 부스를 발견하자 너무 반갑게 느껴졌다.

 

 

한국 바이어들의 비중 느껴져

각 업체 부스마다 한국말을 하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었다는 점이 이색적으로 느껴졌다. 일본골프용품시장에서 한국 바이어들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걸 보여준 셈이다.

일본 골프페어 50주년을 기념해 일본 골프페어 실행위원회에서는 박람회 기간동안 사전등록 후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 일본 골프페어 50주년 기념 배지를 제공했으며, 아이와 골프를 주제로 한 골프사진 콘테스트를 열었다. 이밖에도 각종 골프 관련 세미나와 장타력과 쇼트게임 실력을 뽐내는 드래곤ㆍ니어핀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박람회 기간 중에 펼쳐져 참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Talk! Talk!

 

사람사랑 홍문화 부장

사람사랑은 이번 전시회에 직접 참가하진 않았지만, 최향희 대표님과 나는 이번 전시회에 우리 회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플렉스기어 골프복대’ 200여개를 샘플로 가지고 가서 참가한 업체들에게 기증하며 제품에 대한 품평을 들었다. 현장에서 우리 제품 ‘플렉스기어 골프복대’의 인기는 대단했고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