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J스타일 꾸안꾸룩
#GJ스타일 꾸안꾸룩
  • 김혜경
  • 승인 2020.07.20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은 빈티지한 워싱 데님 원피스로, 남성은 청바지, 화이트 티셔츠, 블록 스트라이트 패턴 셔츠의 조합으로 편안한 느낌을 살렸다.

 

골프저널 ‘꾸민 듯 안 꾸민 듯’ 은근히 세련돼 보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옷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꾸안꾸 스타일로 데일리룩 완성하기.

 

스포티한 느낌을 한껏 살린 애슬러저 스타일로 연출한 꾸안꾸룩.

 

내추럴한 멋을 추구하는 꾸안꾸룩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을 지녔다. 세련된 세미 캐주얼에 편안한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던가, 청바지에 심플한 상의를 매치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꾸안꾸룩의 기본이다. 또 코디 고민없이 하나만 걸치기 좋은 루즈핏 원피스도,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한 애슬레저 스타일 코디도 꾸안꾸룩 완성에 좋은 아이템이다.
튀지 않는 꾸안꾸룩은 누구나 도전하기 부담이 없다는 것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다. 화려한 원색보다는 톤다운된 컬러를 선택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컬러 조합을 활용하는 것이 멋스러운 꾸안꾸룩을 연출하는 포인트이다.

 

잔잔한 체크가 포인트인 세미 캐주얼룩은 때와 장소,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하기 편안한 핏을 선택하면 멋스러운 데일리룩으로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꾸안꾸룩을 연출함에 있어 소품의 활용도 중요하다. 너무 튀지 않는 가방이나 악세사리를 활용해 스타일지수를 높일 수 있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해당업체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