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골프 '골프의 달인' 앱 출시
#티골프 '골프의 달인' 앱 출시
  • 김태연
  • 승인 2020.06.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킹, 조인, 투어, 레슨, 연습장, 스크린골프, 쇼핑까지 한 번에…. 티골프에서 출시한 ‘골프의 달인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할인 및 연계 매칭이 가능하다.
부킹, 조인, 투어, 레슨, 연습장, 스크린골프, 쇼핑까지 한 번에! 티골프에서 출시한 ‘골프의 달인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할인 및 연계 매칭이 가능하다

 

골프저널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티골프가 2020년 7월 티골프 사이트와 골프의 달인 앱을 오픈하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티골프에서 만든 사이트와 앱은 무료 회원 가입만으로 부킹, 조인, 골프투어 등이 실시간 클릭으로 확정된다. 내 위치에서 원하는 연습장, 스크린골프, 프로골퍼, 레슨 상품의 할인이 매칭되고, 프로 회원의 경우 본인의 레슨 상품, 연습장, 스크린골프, 골프투어, 홍보와 함께 회원과 매칭이 가능하다. 또한 프로골퍼와 부킹업 종사자의 경우 회원 추천 100명이 되면 골프의 달인으로 승격되며 부킹 및 조인 정보를 무료로 올릴 수 있다. 
티골프가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선보인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고 싶은 골퍼라면 티골프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플레이 스토어에서 ‘골프의 달인’을 검색해 앱을 다운 받아 이용해보자. 회원 가입 후 이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실시간 부킹, 조인, 골프투어 등이 클릭만으로 완성된다.
Golf Journal

 

 

Credit

 김태연 사진 티골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