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켄트골프 몬스터,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할 영웅
니켄트골프 몬스터,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할 영웅
  • 남길우
  • 승인 2016.07.19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켄트골프 몬스터,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할 영웅

니켄트골프코리아의 몬스터 클럽은 골프존유통과 함께 골퍼들의 의견을 수렴해 골퍼들의 가장 고민거리인 거리와 방향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클럽이다. 거기에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중년, 주니어 할 것 없이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김주범 기자 자료 및 사진 니켄트골프코리아

니켄트골프는 지난 1996년에 미국에서 설립됐다. 설립 첫 해부터 수백만 개의 클럽을 판매하며 PGA투어에서 하이브리드 사용률 1위를 기록했고, 이로 인해 국내 골퍼들에게 롱아이언을 대체하는 최고의 클럽으로 이름을 알렸다.

니켄트골프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니켄트골프코리아는 지난 2004년 설립되어 경영목표인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 철저한 사후관리와 기술을 위한 기술, 디자인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골퍼의 요구’에 모든 초첨을 맞춰 메이저 브랜드 사이에서도 골퍼들에게 크게 어필됐다. 현재는 프로 및 프로대회 후원과 전국 100여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얼마 전 브랜드 아시아 총판 자격을 취득해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등지에 총판을 구축해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니켄트 바람을 일으킬 계획을 세우고 있다.

몬스터 드라이버

 

비거리 증대를 위한 스프링 효과는 헤드 솔 페이스 쪽에 긴 홈을 만들어 임팩트 시 압축과 팽창의 반발력을 높여준다. 또한, 슬라이스를 자주 내는 골퍼들을 위해 토우 방향에 무게중심을 둬 다운스윙 시 헤드의 바깥쪽 방향을 빨리 회전시켜 슬라이스를 줄일 수 있게 했다.

간략스펙

로프트각 9.5/10.5 라이각 58 헤드체적 460cc 페이스각 H0 클럽길이 45.5

몬스터 유틸리티

 

‘몬스터 드라이버’와 동일한 스프링 효과를 내는 특허 기술을 적용한 헤드 디자인과 페이스의 스윗 스팟을 넓혀 페어웨이 우드와 같은 비거리를 구현하며, 더 커진 헤드면적과 헤드 후방에 무게를 늘려 더욱 커진 관성모멘트로 임팩트 시 정확성과 직진성을 증가시켰다.

간략스펙

번호 #3 로프트각 18 라이각 59.5 페이스각 0 클럽길이 45.5

번호 #4 로프트각 21 라이각 60 페이스각 0 클럽길이 45.5

번호 #5 로프트각 24 라이각 60.5 페이스각 0 클럽길이 45.5

제티카, 비엔나 퍼터

 

‘제티카 퍼터’는 말렛형으로 퍼팅을 할 때 매번 다른 타구감을 느끼게 하는 원인을 해결해주기 위해, 페이스면을 CNC로 사각기둥 끝을 라운드 밀링 처리하여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일정한 타구감을 실현시켰다.

‘비엔나 퍼터’는 블레이드형의 고중심 퍼터로 그동안 3도 내외의 헤드 로프트를 0도 이하로 가능하게 하여 헤드파워가 볼에 더 많이 전달됨으로써 미끄러짐을 줄여 볼의 직진성을 높였다.

간략스펙

로프트각 0 라이각 70 클럽길이 33, 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