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타자’의 꿈을 이룬다, 스타덤골프 STARDOM GOLD-5
‘장타자’의 꿈을 이룬다, 스타덤골프 STARDOM GOLD-5
  • 남길우
  • 승인 2016.06.14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타자’의 꿈을 이룬다

STARDOM GOLD-5

골프에서 거리 욕심은 식욕, 성욕과 같은 원초적인 본능과 같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멀리 날리고 싶은 꿈을 꾼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혼자만의 망상일 뿐,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선 공부 못하는 학생이 공부를 잘하게 될 만큼의 노력이 필요하다. 그보다 더 힘들 수도 있고 더 쉬울수도 있지만, 그만큼 쉽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예전부터 골프클럽에 의존하는 골퍼들이 많고, 시니어 골퍼들의 클럽 의존도는 더욱 높다.

스타덤골프는 이러한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골퍼들의 소망인 ‘장타자이고 싶다’는 컨셉에 주목해왔다. 그 결과 ‘STARDOM GOLD’ 시리즈를 탄생시켰고, 1부터 가장 최신클럽인 5까지 스타덤 최고의 기술과 관리로 골퍼들로부터 비거리 명품 클럽이라는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오고 있다. 특히, ‘STARDOM GOLD-5’는 시니어 골퍼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골드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는 클럽이다.

정리 김주범 기자 자료제공 스타덤골프

STARDOM GOLD-5 Driver

 

 

뛰어난 탄성계수와 강도를 가지고 있는 SP700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고, 페이스만이 아닌 헤드 전체가 고반발로 만들어졌다. 이로 인해 볼 히트 시 충격을 페이스가 아닌 헤드 전체로 받아 헤드 파손율이 매우 적고 이 충격을 헤드 후방부터 반발력으로 바꾸는 트램펄린 기술이 만들어져 파워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미스 히트 시에도 스매쉬 팩터 감소가 최소화 된다. 샤프트의 경우 스타덤골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작해 크랭크효과를 만들어, 임팩트 시 생기는 순간 비틀림을 억제시켜 정확한 임팩트를 돕는다. 또한, 시니어 골퍼를 위한 고급스러운 골드 디자인에 정확한 방향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LOW TORQUE를 적용했다.

STARDOM GOLD-5 Fairway Wood

 

 

‘STARDOM GOLD-5 Driver’의 축소판으로 스타덤골프의 고유 디자인이면서 플레이어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드라이버 헤드 크라운의 사이드 솔 부분에 있는 달 모양의 골드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으로 실제 헤드 크기보다 작게 보여 플레이어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딥페이스 구조로 백스핀 양을 줄이고 볼이 곧게 뻗어나가게 한다. 또한, 취약할 수 있는 이상적인 탄도를 만들어내기 위해 솔 후방에 2g 나사 2개를 장착했다. 샤프트도 드라이버와 동일해 크랭크효과를 만들어 정확한 임팩트를 돕는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시원한 사운드, 놀라운 퍼포먼스와 동시에 안정감 있는 디자인, 큰 비거리, 정확한 방향성까지 갖춘 강력하고 고급스러운 클럽이다.

STARDOM FORGED Iron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해 최상급 연철인 S20C 소재를 사용해 단조 기법으로 제작했다. 스타덤골프의 자랑인 최고의 반발력과 방향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스윗 에어리어를 초극박화 했고, 토우와 힐 부분에 하중을 적절히 분배해 관성모멘트를 극대화함으로써 스윗 스팟을 조금 벗어나더라도 최적의 볼 스피드와 탄도를 제공해준다. 기존 모델에 비해 솔은 두껍게, 탑블레이드는 얇게 제작해 타구감 향상과 동시에 낮고 깊은 중심심도와 페이스 유효 타구면 확대로 관용성과 볼 컨트롤 성능을 향상시켰고, 적당한 세미 구조 오프셋으로 말끔하게 빠진 넥 라인과 함께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신축성을 높인 샤프트는 볼의 탄도와 속도를 높여 비거리를 늘려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