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그 이상의 가치 Premium Gold Edition
명품 그 이상의 가치 Premium Gold Edition
  • 남길우
  • 승인 2016.05.08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그 이상의 가치

Premium Gold Edition MARSHAL-V5

마샬골프는 한국, 일본, 대만, 싱가폴,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온 브랜드로, 지난 2001∼2006년까지 6년 연속 풀세트 부문 한국골프용품 대상 수상과 2004년 상반기 한국경제신문 선정 소비자 대상 수상, 2009년 한국경제신문 선정 우수업체로 수상돼 이미 명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마샬골프의 ‘Premium Gold Edition MARSHAL-V5’ 세트는 출시 초부터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중시하는 골퍼들에게 딱 제격인 클럽이다.

자료제공 마샬골프

 

Premium Gold Edition MARSHAL-V5 Driver

‘MARSHAL-V5’만의 럭셔리한 시각적인 품격과 공기역학적 설계로 기술적인 품격을 동시에 실현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스윙을 구사할 수 있게 했다. 460cc의 대용량 Z-SPRING 페이스를 적용해 두께를 X로 달리하여 스윗 스팟을 확대해 정확성을 높이고 광폭의 관성 모멘트 실현으로 미스샷 방지와 비거리 증대를 실현했다. 또한, 베타 티탄 페이스와 티탄 바디 채용으로 와이드 스윗 스팟을 구현해 탁월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완성시켰으며. Progressive Honey Comb 구조의 크라운과 고반발, 저중심 설계는 최적의 관성모멘트를 제공해 캐리와 런을 증가시킨다.

 

 

Premium Gold Edition MARSHAL-V5 Wood

'Fairway wood'는 고탄성 엘라스틱 스틸소재와 다이아몬드 페이스로 확대된 유효타구면이 쉽고 편한 스윙을 도와주고, TSB 솔구조로 공기저항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힘의 손실없이 볼에 그대로 전달하게 설계됐다. 또한, 헤드 솔 후면 중앙에 고밀도 웨이트 칩을 인서트해 쉽게 공을 띄우고 심중심, 저중심으로 최적의 탄도를 제공한다. ‘Utility’는 정밀 주조 기술의 헤드로 페이스의 두께를 달리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된 방향성과 편안한 스윙을 가능케 하고, 우드에 상응하는 비거리와 아이언과 같은 샷을 가능케 하는 라운드솔과 솔 후면에 인서트한 웨이트 칩은 심중심, 저중심화를 실현해 캐리가 길고 런이 적어 핀을 직접 공략하는 것이 가능하다.

 

 

Premium Gold Edition MARSHAL-V5 Iron

‘Iron’ 세트는 FWS 특수설계로 클럽간의 무게중심을 달리하여 최적의 거리와 탄도를 일률적으로 제공해 안정적인 컨트롤을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Deep C.O.G 공법의 언더컷 포켓 캐비티 타입구조로 저중심 타출각의 극대화를 실현했고, 더욱 커진 스윗 스팟은 미스샷을 했을 때도 정확한 방향성을 보여준다. 힐과 솔 부분은 정밀 레이저 커팅과 밀드 공법으로 설계해 지표면의 저항을 최소화해 정확하고 일정한 거리의 샷을 가능케 했다. 웨지는 머슬타입으로 안정된 조작성으로 최적의 볼 컨트롤을 제공하며 ‘Steel Iron’ 세트는 여기에 경량 스틸샤프트의 대명사인 N.S PRO 950GH를 더해 뛰어난 중량 밸런스와 컨트롤을 제공하며, 초경량 디자인으로 스윙을 보다 쉽게 만들어준다.

 

Premium Gold Edition MARSHAL-V5 Putter

CNC 밀링 가공으로 볼과 페이스의 마찰을 증대시켜 볼의 회전력을 한 단계 높여 볼이 밀리는 현상을 없애고 관용성을 높였으며, 순방향 회전을 원활하게 하여 직진성을 구현했다. 또한, Sticky 메탈 소재를 사용해 연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한층 높여주고 적정한 무게 배분으로 관성모멘트를 높여 일관된 거리와 직진성을 확보했다. 탁월한 직진성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겸비한 퍼터는 마샬의 명성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는 성능과 고급스러운 품격을 갖춘 수려함으로 골퍼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