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예스마켓’ 리뉴얼 오픈
#뉴스 ‘예스마켓’ 리뉴얼 오픈
  • 김혜경
  • 승인 2020.03.23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런던의 예스마켓 밴드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최저가로

 

골프저널 예스런던(대표 김용호)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밴드 ‘예스마켓’이 리뉴얼 오픈했다.

 

예스런던은 “불경기 속에서 골퍼들에게 고가 브랜드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 밴드 예스마켓을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원밸리, 스카이72 등 국내 주요 골프장 프로샵 60여 곳을 운영하는 골프용품 유통 전문회사 예스런던은 골프장 프로샵 운영의 선두 주자답게 예스마켓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등 브랜드 제품을 그동안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간 마진없이 최저가로 제공

 

최저가 판매가 가능한 배경은 예스마켓을 운영하는 예스런던의 유통 구조에 있다. 예스런던은 제품을 위탁받아 판매하며 중간 이윤을 취했던 기존 유통 구조를 깨고 좋은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대량 매입해 고객들에게 중간 이윤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예스런던은 최근 국세청이 지정한 ‘제54회 납세자의 날’ 모범 납세자로 선정됐다. 국세청은 “예스런던은 지역 주민과 소통 협력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헌하고 있으며 성실납세와 사회공헌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힌 후 “또 예스런던은 예스마켓 같은 다양한 유통 구조를 개발해 골프 대중화와 새로운 트렌드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예스런던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