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진영, 코로나19 기부 전하고자 대구 동산병원에 1억원 기부
#뉴스 고진영, 코로나19 기부 전하고자 대구 동산병원에 1억원 기부
  • 김주범
  • 승인 2020.03.03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3월 3일 수요일, 고진영이(25)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19 지역 거점 병원으로 지정된 대구시 중구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에 1억원을 기부한다고 전했다.

 

본 기부금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최전선에서 연일 사투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방역 인력 들을 위한 필요 용품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진영은 “코로나19와 힘겹게 싸우고 있는 의료진분들이 충분한 보호장비를 갖추고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에 임할 수 있도록 방호복과 마스크 등 부족한 의료 용품 마련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사태가 조속히 진정되어 모든 분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고진영은 고액 기부자 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선수 생활의 원동력이 됐던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의 작은 힘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매년 꾸준히 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고진영은 지난해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 에비앙 챔피언십을 포함해 4차례 정상에 올랐고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올해의 선수상, 상금왕, 최저타수상(베어트로피) 등 한국인 최초 LPGA 전관왕을 석권하고 지금까지 세계 1위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오는 3월 20일부터 나흘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와일드 파이어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볼빅 파운더스컵에 출전하여 2연패에 도전한다. Golf Journal

 

 

Credit

김주범 사진 셔터스톡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