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젝시오, 박인비 LPGA 통산 20승 달성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뉴스 젝시오, 박인비 LPGA 통산 20승 달성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 김태연
  • 승인 2020.03.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골프여제 박인비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통산 20승 달성을 기념해 젝시오 일레븐 & 엑스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젝시오에서 준비한 이번 박인비 LPGA 통산 20승 달성 기념 이벤트는 젝시오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으로의 교체를 지원한다. 3월부터 전국의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젝시오 일레븐 & 엑스 남성용 드라이버 구매 후 기존 사용 젝시오 드라이버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현금 보상받을 수 있다.

 

젝시오는 출시 이래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진화를 거듭해오며, 기존의 젝시오 메인 라인업을 승계하는 '젝시오 일레븐(XXIO ELEVEN)'에 파워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X)'를 새롭게 추가하여 젝시오의 다양한 라인업 안에서 모든 골퍼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마추어 골퍼들의 골프 라이프를 지원하는 브랜드로서 이벤트를 통해 강해지고 새로워진 젝시오의 체험 가치를 제공한다.

 

LPGA 무대에서 통산 20승을 달성한 박인비는 젝시오의 후원을 받는 동안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고 LPGA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되기도 했다. 현재 새로운 라인업 젝시오 엑스를 통해 더 강해진 박인비의 2020년 도쿄 올림픽 도전에도 지속적으로 젝시오가 지원하고 함께 한다.

 

젝시오 일레븐 & 엑스는 전국의 300여개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보상판매 이벤트 참여는 구매한 대리점과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Golf Journal

 

 

Credit

김태연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