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초중급 골퍼를 위한 2020 지엑스오 GXO 남성 아이언 세트
#뉴스 초중급 골퍼를 위한 2020 지엑스오 GXO 남성 아이언 세트
  • 김주범
  • 승인 2020.02.18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하게 칠 수 있는 초중급자용 아이언

 

색다른 디자인과 색상 조합으로 2019년 큰 사랑을 받았던 지엑스오에서 2020 지엑스오 남성 아이언 세트를 출시했다.

 

2020년형 지엑스오 남성 아이언 세트는 화려한 로고와 블랙이 어우러진 헤드로 중후함과 멋스러움을 더했다. 5번부터 샌드웨지(5, 6, 7, 8, 9, P, A, S)까지 총 8개의 클럽으로 구성됐으며 BT연철로 제작돼 더욱 진한 블랙 색상을 뽐낸다.

 

CNC가공으로 제작된 단조 방식의 헤드로 다양한 스윙 타입과 어떠한 라이 상황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숙련자, 전문가들에게 컨트롤하기 좋다고 알려진 얇은 솔보다 초, 중급 골퍼들을 위한 넓은 솔을 선택해 안정감과 편안함에 집중했다. 여기에  불필요한 헤드 무게를 줄이기 위해 솔 부분을 깨끗이 비워 스윙을 한결 가볍게 할 수 있게 했다. 또 타 아이언보다 조금 더 깊은 그루브로 마찰력을 높이고 스핀량을 증가시켜 원하는 위치에 더 정확히 공을 보낼 수 있게 했다.

 

샤프트는 SR강도에 가까운 스틸 샤프트와 R강도에 가까운 그라파이트 샤프트 2가지 타입이며, 그립은 육각파임 에어그립을 채택했다. 이 그립은 기존 그립과 달리 표면에 한 번 더 투명코팅으로 2중 처리해 그립감이 매우 좋고 땀이나 비에 젖어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신제품 지엑스오 남성 아이언 세트는 지엑스오 본사에서 직접 시타가 가능하며, 2019년 한국 KS기업에서 인수해 A/S 등 빠르고 완벽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J 김주범 이미지 지엑스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