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벙커샷과 숏게임에 초점을 둔 위민스 클리브랜드 CBX2 웨지
#뉴스 벙커샷과 숏게임에 초점을 둔 위민스 클리브랜드 CBX2 웨지
  • 나도혜
  • 승인 2020.01.14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클리브랜드골프(대표 홍순성)에서 여성 골퍼들이 다루기 쉬운 웨지 위민스 클리브랜드 CBX2 웨지(WOMEN’S CLEVELAND CBX2 WEDGE)를 출시한다.

 

위민스 클리브랜드 CBX2 웨지는 여성 골퍼들이 벙커를 탈출하는데 최적화된 여성 전용 웨지로 숏게임을 쉽게 만들어 준다. 헤드 디자인은 수년간 실험을 통해 얻은 빅데이터를 통해 여성 골퍼들의 스윙에 맞춰 3가지 그라인드 형태(V, S, C SHAPED)로 최적화 시켰다. V-SHAPED SOLE 그라인드는 48도~52도에 적용시켜 멀티플레이용으로 제작되었으며 S-SHAPED SOLE 그라인드는 54도~56도에 적용하여 벙커 탈출을 최적화 시켰다. 그리고 그린 주변에서 미스샷을 최대한 줄이고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는 C-SHAPED SOLE 그라인드는 58도~60도에 적용됐다.

 

위민스 클리브랜드 CBX2 웨지는 그라인드 기술 외 미스샷에도 최대 관용성을 확보할 수 있는 할로우 캐비티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기존 모델에 탑재 되어 있던 필 밸런싱 테크놀로지와 젤백 인서트를 보다 발전시켜 여성 골퍼들에게 일관성과 정확한 임팩트,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한 클리브랜드골프 웨지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기술 로텍스 페이스도 적용되었다. 4세대 로텍스 페이스는 역사상 가장 날카로운 그루브로 더 많은 스핀량과 일관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위민스 클리브랜드 CBX2 웨지는 전국의 던롭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olf Journal

 

 

Credit

 나도혜 사진 클리브랜드골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