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R&A와 유러피언 투어 LPGA-LET 합작 벤처 지원
#뉴스 R&A와 유러피언 투어 LPGA-LET 합작 벤처 지원
  • 나도혜
  • 승인 2020.01.09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R&A와 유러피언 투어가 유럽 및 전세계 여자 프로골프대회, 재정적 인센티브 및 TV 노출을 크게 성장시키기 위해 새롭게 탄생한 LPGA와 LET의 합작 벤처를 지원한다.

 

LPGA와 LET는 지난 11월 26일(미국 시간) 유럽 및 전 세계 여성 프로 골프를 새로운 고지로 끌어올리기 위해 합작 파트너십(Joint venture partnership)을 맺으며 서로 협력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마틴 슬럼버스(Martin Slumbers) R&A 최고 경영자는 "강하고 지속 가능한 LET를 만드는 것은 R&A 여성 골프 헌장(The R&A Women in Golf Charter)의 목표와 완전히 일치한다. 우리는 유럽에서 여성들이 골프에서 그들의 꿈을 추구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고 미래 세대가 골프를 시작하도록 장려하는 LPGA-LET 합작 벤처의 비전을 지지한다. 이 중요한 벤처의 이사회 회원으로서 LPGA-LET 팀과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러피언 투어 최고 경영자 키스 펠리(Keith Pelly)는 "유러피언 투어는 이미 LET 회원들이 참가하는 이벤트를 주최한 적이 있었고 그곳에서 그들의 재능을 보았고 직접 경험했다. 2020년 일정을 앞두고 LET와 스웨덴에 새롭고 흥미진진한 공동주관 행사를 추가했으며 다른 시장에서도 비슷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성 프로선수들은 다른 역동성과 팬층을 경기로 가져온다. 그리고 우리는 이 새로운 협력적인 접근법을 통해 강력한 여성 프로의 입지를 구축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PGA 마이크 완(Mike Whan) 커미셔너는 "유럽에서 더 강한 여자 프로 투어를 재건하는 데 많은 골프의 이해관계자들이 관심과 지지를 보내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한 일"이라며 "R&A와 유럽 투어의 뜻 깊은 공약은 새로운 LPGA-LET 파트너십에 대한 비전을 즉시 그리고 중요하게 지지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LET의 마타 피게라스-도티(Marta Figueras-Dotti) 의장은 "훌륭한 사업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지도력을 갖춘 팀에서 출발한다"며 "LPGA와 R&A, 유러피언 투어 등의 리더십을 새롭게 구성된 이사회에 더하는 것은 성공의 비법이 될 것이며 이 사업이 시작되는 것을 빨리 보고 싶다"고 말했다.

 

두 협회는 재정적 지원과 함께 자신들이 관리하는 자산을 활용하며 새로운 LPGA-LET 합작 벤처에 각각 한 명의 이사진을 배치하게 된다. Golf Journal

 

 

Credit

 나도혜 사진 LPGA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