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캘러웨이골프 연철 단조 아이언의 고정관념 깨는 아이언 X 포지드 스타 20 출시
#뉴스 캘러웨이골프 연철 단조 아이언의 고정관념 깨는 아이언 X 포지드 스타 20 출시
  • 김주범
  • 승인 2020.01.07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캘러웨이골프에서 원피스 연철 단조 아이언의 고정관념을 깨는 혁신적인 아이언 X 포지드 스타 20을 출시했다.

 

투어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에게도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한 컨트롤로 사랑받았던 X 포지드 18 아이언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모델이 탄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X 포지드 스타 20 아이언은 탄소의 정밀도가 높고 불순물 함유량이 적은 연철소재 S20C를 사용하여 원피스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단조 아이언에서 볼 수 없었던 놀라운 비거리를 구현한다. 지금까지는 원피스 단조 아이언이라고 하면 30도 내외의 로프트로 스트롱 로프트 모델에 비해 비거리가 손실되며 투어 프로 또는 상급자만 사용하는 아이언이라는 인식이 많았는데 X 포지드 스타 20 아이언은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충분히 긴 비거리를 제공해준다.

 

헤드의 저중심 설계로 스트롱 로프트 아이언이면서도 높은 탄도로 원하는 그린의 목표지점에 볼을 세우는 것도 가능하며 특히 X 포지드 18 아이언보다 솔 부분 폭을 약 12% 키워 어드레스 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아이언 개수는 4번부터 피칭웨지까지 7개이다.

 

캘러웨이골프는 X 포지드 스타 20 아이언 출시를 기념하여 캘러웨이 공식 매장에서 X 포지드 스타 20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에게 글로벌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클린켄틴의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클린켄틴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캘러웨이골프가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한 것으로 클린켄틴의 모든 제품 성분은 환경 친화적이고 인체에 무해하며 납 성분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 X 포지드 스타 20 아이언은 단조 아이언은 어렵다는 선입견을 깬 혁신적인 클럽”이라며 “정교하게 가공된 단조 아이언이 선사하는 놀라운 비거리, 부드러운 타구감, 높은 탄도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olf Journal

 

 

Credit

 김주범 사진 캘러웨이골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