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골프회 전검동
#뉴스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골프회 전검동
  • 김혜경
  • 승인 2019.12.20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골프회가 지난 11월 19일 기흥CC에서 골프회장배 골프대회 및 납회식을 개최했다.

 

문주현 총동문회장
신수원 골프회장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골프회 ‘전검동’이 올해로 창립 4주년을 맞이했다. 전검동 초대 골프회장은 박광원 인터넷신문 대표이며, 제2대 골프회장은 신수원 세무법인 에이블 회장(전 광주국세청장 엮임)이 맡고 있다. 이어 골프회 차기회장은 김흥수 여성소비자신문사 대표가 내정돼 있다.
경기위원장은 정병희 (주)한양방수 부사장이 맡아 지난 4년간 봉사해왔으며, 2020년에도 차기회장을 도와 골프회를 이끌 예정이다.

 

총회장배 한마음 골프대회와 골프회장배 골프대회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골프회는 올해 5월 18일 기흥CC에서 제5회 총동문회 총회장배 한마음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11월 19일에는 골프회가 주관이 되어 골프회장배 및 납회식을 진행했다.
내년에도 문주현 총동문회장을 중심으로 제6회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장배 한마음 골프대회를 2020년 8월 20일 오전 12시 30분부터 기흥CC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골프회 운영진들은 “40팀 160명의 전국에 있는 동문들을 초청해 샷건 방식으로 야심차게 대회를 열 계획”이라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About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는 1989년에 신설돼 올해로 창립30주년을 맞이했다. 초대 회장은 법무법인 화우 박영립 대표 변호사이며, 현재는 문주현 한국자산식탁 MDM그룹 회장이 16대 총동문회장을 맡아 총동문회를 이끌고 있다.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산하조직으로는 골프회, 산악회, 기우회, 검경회, 문학촌 등이 있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전검동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