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CC 골프 대중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스트리트 푸드 제공
#뉴스 파주CC 골프 대중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스트리트 푸드 제공
  • 김주범
  • 승인 2019.10.24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파주CC(대표 이의철)가 스타트하우스에서 다양한 스트리트 푸드를 제공하며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최근 골프장 이용 고객들의 연령대가 낮아지고 일반 직업군 및 여성 골퍼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골프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를 끌면서 회원제 골프장들이 대중제로 전환하는 등 골프 대중화가 급속도로 진행됨에 따라 파주CC는 업계 선제적으로 맛과 가격을 합리적으로 따지는 실속파 골퍼들을 겨냥한 스타트하우스 가을 메뉴를 출시했다.

 

골프 대중화 트렌드에 맞춰 스트리트 푸드를 중심으로 기존 골프장에서 맛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메뉴를 선보였다. 얼큰하고 깔끔한 맛의 떡볶이, 경기 북부 지역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짜장면, 쫄깃한 면발의 쟁반짜장 등으로 모든 연령대의 고객 선호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파주CC에서만 맛볼 수 있는 퓨전 갑오징어 해물파전과 오븐에서 직접 구워 더욱 고소한 수제 피자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이의철 파주CC 대표는 “최근 골프 대중화 흐름에 발맞춰 음식 메뉴에 있어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고민한 결과로 스트리트 푸드 메뉴라는 혁신적인 시도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빠르게 캐치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Golf Journal

 

 

Credit

 김주범 사진 골프저널 DB, KMH 아경그룹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