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레이시아 사바주에서 열리는 2019 월드 아마추어 골퍼 챔피언십 WAGC
#뉴스 말레이시아 사바주에서 열리는 2019 월드 아마추어 골퍼 챔피언십 WAGC
  • 김주범
  • 승인 2019.10.17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월드 아마추어 골퍼 챔피언십(The World Amateur Golfers Championship, 이하 WAGC)이 말레이시아 사바주에서 열린다. 올해로 제25회를 맞는 WAGC는 전세계적으로 규모가 가장 큰 유명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전세계 40개국 이상이 참가하여 약 400여명의 골퍼들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찾을 예정이다.

 

대회는 말레이시아 사바주를 대표하는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컨트리클럽을 비롯, 사바 골프&컨트리 클럽 등 총 4곳의 골프코스에서 플레이가 치러진다. 골퍼들에게는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에 참가해 각 나라를 대표하는 실력 있는 개인 혹은 팀으로서 각자의 자부심을 가지고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임에 더욱 특별할 수 밖에 없다.

 

1995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WAGC는 전세계 수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국제적인 토너먼트의 장을 마련해주는 플랫폼 역할을 훌륭하게 해왔다. 말레이시아 관광청 및 사바 관광청은 물론, 후원사 중 하나인 수트라하버 리조트 또한 2019 월드 파이널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

 

수트라하버 골프&컨트리클럽은 2019년 말레이시아 베스트 골프리조트로도 선정된 바 있으며, 총 27홀의 챔피언십 골프코스로 푸른 바다에 둘러싸인 방대한 필드와 남지나해의 풍경을 즐기며 골프 라운드를 할 수 있어 동남아 골프를 찾는 많은 골퍼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GJ 김주범 이미지 수트라하버 리조트 그룹 한국 사무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