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J레이더 골프저널 30주년 기념 FX렌트 아마추어골프대회는 무엇이 달랐나?
#GJ레이더 골프저널 30주년 기념 FX렌트 아마추어골프대회는 무엇이 달랐나?
  • 김혜경
  • 승인 2019.10.16 12: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무엇이 골프저널 30주년 대회를 더 돋보이게 했을까? 무엇이 아마추어골프대회의 품격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게 했을까?’ 이 대회의 특별함을 바로 지금 공개합니다.

 

RGRG 장타대회

 

대회 속의 대회! 비거리를 늘려주는 초반발클럽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RGRG 드라이버를 사용한 비거리왕 가리기. RGRG 드라이버를 사용해 롱기스트를 가렸으며, RGRG 드라이버를 시타해본 사람들은 드라이버의 성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초대가수와 밴드의 공연

 

대회의 열기를 시상식에서 더 무르익게 한 초대가수와 밴드의 공연은 만찬과 시상식의 분위기를 고취시킨 또 하나의 매력이었다.
초대가수와 밴드 섭외는 백강기 감독이 도움을 주셨다.

 

클라스가 다른 상품

 

프레지던츠컵 기념 모자부터 사람사랑 플렉스기어 골프 복대, 뷰센 미백 치약, 렉시 양말, 선크림, 오십견 방지 근육밴드, 와인 마스크팩에 이르기까지 대회 참가만으로 이 모든 것을 받을 수 있다니…. 홀인원으로 걸었던 200만원 상당의 RGRG드라이버를 홀인원이 안 나와도 추첨상으로 뽑는 통 큰 혜택을 주었다. 한마디로 혜자스런 대회!

 

총 6천만원 상당의 상품

 

대회 개최 전부터 이 대회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화제가 되었던 이유 중의 하나는 6천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있다는 점이었다.
200만원 상당의 RGRG골프 드라이버, OH공기살균기, 마제스티 골프백 세트, MFS 골프백세트, 가누다 베개,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에코드림 구절초 화장품 세트, 기가골프 페어웨이우드, 니켄트 유틸리티, 셀리나 24k 골드 앰플, 근적외선 무릎찜질기, 이브화장품 선크림, 퍼티스트 퍼팅연습기, 볼빅 골프공, 레보 선글라스, 피코 손목치료 밴드, 금산 홍삼, TH더치커피, 원적외선 무릎보호대, 몽크로스 골프화, NYC와인, 와인 마스크팩, MU골프웨어 상품권, 노니쥬스, 탑스핀 퍼터,슈페리어 골프웨어에 이르기까지 총 6천만원 상당의 통 큰 상품이 걸려있었다는 사실!
수상자부터 추첨상 당첨자까지 대회 참가자들의 상당수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손석규, 손원철, 골프저널 DB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