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주)더원골프클럽 & 양강도경CC 공동운영 MOU 체결
#이슈 (주)더원골프클럽 & 양강도경CC 공동운영 MOU 체결
  • 김혜경
  • 승인 2019.10.12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광저우 양강도경컨트리클럽

 

멤버십 회원권 분양회사 더원골프클럽이 아시아 10대 골프장 및 중국 10대 골프장으로 잘 알려진 중국 광저우 양강도경컨트리클럽과 2019년 10월 1일부터 7년간 공동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으로 유명한 더원골프클럽이 선택한 양강도경컨트리클럽은 어떤 매력을 갖춘 골프장인지 알아보자.

 

홍콩재벌그룹인 화표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양강도경컨트리클럽은 중국 대륙의 최남단 광저우 양강시에 위치하고 있다. 양강시는 칼로 유명한 도시로 한겨울 기온이 16~24도로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며, 주강 삼각지 경제지대와 마카오 서쪽에 인접해 지리적으로 비즈니스 관련한 고급호텔, 음식점 등 즐길거리가 매우 발달한 도시이다.

 

뛰어난 페어웨이와 그린 컨디션

 

2007년 오픈한 양강도경컨트리클럽은 지리적 장점으로 인해 한 겨울에도 푸른 잔디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총 36홀 규모로 만들어진 골프코스는 한국의 산악형, 동남아의 호수형, 유럽의 구릉지형 등 다양한 환경 속에서 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이처럼 다양한 골프코스와 뛰어난 페어웨이 및 그린 컨디션을 바탕으로 이 골프장은 아시아와 중국내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13년도에는 중국 PGA 챔피언십을 개최하며 한 걸음 더 성장해 한국 및 중국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골프장 내에 위치한 골프리조트는 세탁 서비스, 물품보관소, 미팅시설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호텔 주방장이 상주해 중국 전통음식은 물론 다양한 한식까지 만족스런 음식을 제공한다. 

 

더 똑똑하게 즐기는 양강도경CC

 

더원골프클럽, 양강도경CC와 MOU 체결
더원골프클럽, 양강도경CC와 MOU 체결

지난 9월 7일 더원골프클럽 최재천 대표는 중국 광저우 양강도경컨트리클럽에서 2019년 10월 1일부터 7년간 공동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은 국내 골프장과의 전략적 업무 제휴에 이어 업무 협약 대상을 해외 골프장으로 확장하면서 더원 멤버십 회원들에게 혜택의 폭을 넓혔다는 데 그 의의가 있다.
더원골프클럽은 양강도경컨트리클럽과의 공동운영 업무 협약 체결에 발맞춰 10월 9일부터 4박 6일간 100여명의 더원 멤버십 회원을 선별해 MOU 기념 회원 답사 골프대회를 진행한다.
또한 더원골프클럽측은 그동안 10년 이상 멤버십 기업을 끌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3년간 국내 수도권 명문 골프장을 포함한 30여곳의 골프장을 회원가로 이용하는 서비스와 동시에
양강도경컨트리클럽 정식 회원증서 및 회원카드를 발급하고, 방문시 36홀 무제한 골프와 무료 숙박 및 조식을 제공하는 정회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규상품을 출시한다.
더원골프클럽 최재천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통용되는 글로벌 멤버십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할 것이다. 오는 2020년 1월에는 싱가포르 자본이 들어가 있는 세계 100대 골프코스 인도네시아 리아빈탄 골프클럽과도 제휴 및 업무 협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사이판, 필리핀, 일본 등 여러 국가의 명문 골프장들과도 업무 협약이 준비돼 있다. 앞으로 더욱 신뢰성 높은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Focus On

더원골프클럽 & 더원여행사
광저우 양강도경CC 공동운영 관련 홍보 및
광고모델 조인식

 

더원골프클럽에서는 지난 8월 16일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10월부터 진행되는 중국 광저우 양강도경CC 공동운영 MOU 체결과 관련해 SBS골프에서 활약 중인 김형주, 신나송 프로와 광고 홍보모델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호주 PGA 멤버 김형주 프로는 SBS골프 최연소 해설위원 및 레슨프로로 활발히 활약 중이며, KLPGA 정회원 신나송 프로는 레슨업계에서 인기 높은 미녀골퍼로 SBS골프 골프아카데미 레슨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두 모델은 더원골프클럽 최재천 대표와 더불어 중국 현지에서 양강도경컨트리클럽을 배경으로 홍보영상과 광고영상 촬영을 완료했고, 이 영상은 10월 1일부터 SBS골프를 비롯해 IB스포츠 등 3개 방송에 순차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더원골프클럽 직영 골프장
중국 광저우 양강도경CC 5박 6일 골프투어

 

기간 매일 상시 출발 5박 6일 (선착순 30명)
장소 중국 광저우 양강도경 골프 & 리조트

 

 

GJ 글 김혜경 이미지 더원골프클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