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 29일 오픈
#뉴스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 29일 오픈
  • 나도혜
  • 승인 2019.08.27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2019년 KPGA 코리안투어 하반기의 포문을 여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이 29일(목)부터 다음 달 1일(일)까지 경남 창원 진해 소재의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미르코스(파72. 7,242야드)에서 펼쳐진다.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이번 시즌 첫 신설 대회로 ㈜우성종합건설(이하 우성종합건설)과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가 국내 남자 투어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개최에 뜻을 모았다.
‘대한민국 남자골프의 미래를 짓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하반기 시작을 알리는 첫 대회인 만큼 출전하는 선수들의 우승컵을 향한 뜨거운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에게는 입장 시 제공하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LG전자 냉장고와 에어컨, 스타일러, 코지마 안마 의자 등의 가전 제품과 DX골프 아이언 세트 등의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경품 추첨은 최종일 종료 후에 진행된다. 또한 3라운드에는 갤러리 대상으로 퍼트 이벤트와 KPGA 코리안투어 인기 선수의 팬 사인회가 열리고 4라운드에는 칩샷 이벤트 등 즐거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참여형 갤러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갤러리 주차장은 대회 기간 내내 수도마을(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수도동 수도마을)에 마련되어 있다. 갤러리 주차장에서 대회장까지는 셔틀버스로 이동할 수 있으며 매 라운드 아침 6시부터 대회 종료 30분 후까지 2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Golf Journal

 

 

Credit

글 나도혜 사진 KPGA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