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저널 2019. 8월 30주년 창간 기념호 발간
#뉴스 골프저널 2019. 8월 30주년 창간 기념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19.07.31 2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창간 30주년 기념호 발간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 매거진 골프저널 2019. 8월호(Vol. 361)가 발간됐다.

골프저널 8월호는 창간 30주년을 맞이해 <창간 30주년 기념호>로 특별 제작했다.  이번 8월호는 창간 30주년을 기념하며 ‘골프미디어의 고정관념을 파괴합니다’라는 모토로 골프저널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동시에 홀로그램 로고를 통해 차별성을 더했다.

 

이번 <창간 30주년 기념호>에는 <<안전한 골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골프장 안전사고에 관한 독자 앙케이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안전사고에 대한 독자들의 생각을 알아보고, 골프와 관련된 안전사고와 그에 따른 법률적 판례 등을 통해 향후 골프 환경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 소재 및 대책 등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밖에 골프저널 30주년 인물 편에는 박세리가 실렸으며, 골프저널을 아끼는 30인의 30주년 축하 메시지, 골프저널 인터넷 신문․블로그․밴드․페이지․인기글 Best 5가 실렸다.

 

GJ레이더 섹션에서는 주요 골프장 법정관리 현황 업데이트 Ⅱ, 반드시 지켜야 할 "골퍼 10계명", 이젠 퍼블릭 골프장이 대세 등이 수록됐다. 또 PLACE 섹션에는 퀸스아일랜드 골프리조트, 벨라스톤컨트리클럽, 비콘힐스골프클럽, 보라컨트리클럽, 소피아그린컨트리클럽, 리모핏 퍼포먼스 센타 남이천 직영점이 소개됐으며, 패션, 레슨, 골프계 소식 등을 다양하게 다뤘다.

 

한편 이번 8월호에도 골프저널 독자만을 위한 20개의 특별 할인 쿠폰이 있다. 쿠폰을 이용하면 골프장, 골프연습장, 레스토랑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골프저널 2019. 8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글 김혜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