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크린 골프 그 이상 원박스 골프
#라이프 스크린 골프 그 이상 원박스 골프
  • 김혜경
  • 승인 2019.07.09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스크린 골프 인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주)용현시스템에서 언제 어디서나 더욱 편하게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원박스 골프'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박스는 기기 하나로 스크린 골프는 물론 노래방, 영화관, 게임방 등을 한 번에 제공하는 만능 시스템이다. 원박스와 함께라면 스크린 골프부터 품격있는 문화생활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용현시스템은 30여년을 골프용품 개발, 실내외 골프연습장 시공, 최첨단 3차원 레이저 스크린 골프 시스템 개발 등 골프 관련 토털 솔루션 회사로 성장해온 업체이다. 또 개인 지도용 골프 시뮬레이터와 스크린 골프용 센서를 개발해 관련 시장을 개척하기도 했다.

지속적으로 신기술 개발에 투자해온 이 회사는 스크린 골프, 레슨, 노래방, 영화관, 게임방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원박스 시스템을 개발했다.
전국 유명 골프코스를 재현해 스크린을 이용해 현장감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고, 스윙 분석, 골프 개인 지도는 기본이고, 노래, 영화, 게임, 파티, 세미나 등의 용도로 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크린 골프의 경우 연습 모드, 게임 모드, 스윙 분석 모드로 나눠져 있으며 최대 6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밖에 노래방 기능, 게임 기능을 활용해 여흥을 즐기고, 대형 스크린 화면과 3D 지원 블루레이로 영화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원박스 골프와 함께라면 스크린 골프부터 품격있는 문화생활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셈이다. 

 

이동식 스크린 골프 ‘원박스’

 

기본형 외부
복층형 외부
복층형 내부

용현시스템에서는 원박스 시스템을 컨테이너와 접목해 이동식 스크린 골프 원박스 골프를 탄생시켰다. 이동식 스크린 골프 시스템 원박스 골프는 실내 골프연습장은 기본이고 가정 및 별장, 기업 휴게실, 고속도로 휴게소, 숙박시설, 행사장, 박람회장, 시타장, 해수욕장, 유원지, 모델하우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하다. 이 시스템을 적용시키면 앞서 언급한 것처럼 스크린 골프 외에도 노래방, 게임방, 영화관, 파티룸, 음악 감상실 등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변신한다.

원박스 골프 컨테이너 크기는 길이 6m, 폭 3.5m, 높이 2.8m가 기본이며, 6평 이상의 공간만 확보된다면 어느 곳에나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에 따라 기본형 또는 복층형으로 맞춤 제작 가능하다. 외벽은 징크 패널을 사용하고, 내부는 철골 구조에 패널 시공을 해 견고함과 단열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최고급 메모리폼 부스로 인테리어까지 본사에서 직접 해 디자인, 시공, 장비 설치까지 단 7일 만에 완료 가능하다.

 

Interview

“원박스 골프로 꿈의 공간을 완성하세요”

 

스크린 골프, 영화, 게임, 음악 감상 등을 하나의 기기로 즐길 수 있는 원박스 골프 시스템의 출발은 ‘스크린 골프를 좀 더 자유롭게 다양한 장소에서 즐길 순 없을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이후 골프박람회, 건축박람회 등의 행사 참여를 통해 이 새로운 스크린 골프 시스템을 홍보해왔다.

현재 원박스는 골프장 업계와 프로골퍼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져 실내 골프연습장용으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기업 홍보 이벤트용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공사비가 저렴하고 시공이 간편해 개인 주택뿐만 아니라 별장, 펜션 같은 숙박업체, 회사 복리시설용으로도 수요가 늘고 있다. 컨테이너 스크린 골프 하우스는 소자본 창업 및 부가 수입 창출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GJ 글 김혜경 이미지 김병윤, 용현시스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선빈 2019-07-09 20:41:56
기사 잘 봤습니다~~

이범호 2019-07-10 09:44:54
덕분에 좋은 기사 잘 보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