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저널 2019.7월호 발간
#뉴스 골프저널 2019.7월호 발간
  • 김주범
  • 승인 2019.07.02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리 맥길로이 커버 장식

 

골프저널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19.7월호(Vol. 360)가 발간됐다.

이번 7월호에는 최근 영국, 미국, 캐나다 3개국의 내셔널 타이틀을 모두 제패한 로리 맥길로이가 커버를 장식했다.

 

매월 진행하는 골프 서베이는 스크린 골프에 대한 골퍼들의 생각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이 반영됐으며, GJ레이더 섹션에서는 지난 6월 24일 진행한 가누다배 제18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총 정리, 7월 골프의 7가지 원칙, 골프 잘하는 체질이 있다, 최고의 밴드를 찾아라 등이 수록됐다.

 

골프저널 30주년 특집으로 진행되어온 핫이슈와 인물 편에는 한국을 빛낸 해외 진출 스타의 과거 현재와 최경주가 실렸다. 또 거리측정기 골프버디의 총판을 맡고 있는 코비스스포츠, 스크린 골프에서 다양성을 접목한 원박스 골프, 홍천의 맛집으로 유명한 약이 되는 밥상, 스크린 골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한 브라보 퍼블릭 골프의 충주연수점 인터뷰 등과 패션, 레슨, 골프계 소식 등이 다양하게 실렸다.

 

이번 7월호에서는 지난 18개의 쿠폰보다 2개가 더 추가된 총 20개의 혜택이 담긴 쿠폰이 있다. 약이 되는 밥상 서비스권과 골프버디 전 제품 40%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쿠폰이 추가됐다.

 

골프저널 2019.7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olf Journal

 

 

Credit

글 김주범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