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가누다배 제18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성료
#이슈 가누다배 제18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성료
  • 김혜경
  • 승인 2019.06.25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 장학생 송민혁, 최가빈

 

골프저널 6월 24일 아트밸리CC에서 열린 ‘가누다배 제18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에서 송민혁(비봉중3)이 남중부 우승과 함께 남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최가빈(영파여고2)이 여고부 우승과 함께 여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아임골프 장학생은 7년 연속 대회에 참가하고 각종 학생 골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조재원(별내중3)이 선발됐다. 
(주)티앤아이(대표 유영호)의 3D입체 베개 브랜드 ‘가누다’와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발행인 오상옥)이 국내 주니어 골프계의 발전과 유망 선수 발굴을 위해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국가대표, 국가상비군을 비롯 뛰어난 실력의 주니어 골퍼 180여명이 참가해 그 어느 때보다 열전을 펼쳤다. 
전국 초중고 남녀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남초부에서는 안성현(나산초4)이, 여초부에서는 안연주(나산초6)가 우승을 차지했다. 여중부는 전현주(청안중3), 남고부는 서장희(학성방통고1)가 각각 우승의 기쁨을 안았다.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송민혁과 최가빈은 장학증서와 장학금 200만원을, 골프저널 장학생으로 선발된 조재형은 장학증서와 장학금 50만원을 받았다. 또 대회 최저타를 친 송민혁에게는 특별상으로 여수시티파크골프&리조트 숙박권 2매와 18홀 4인 라운드권이 부여됐다. 이밖에 각 부문 우승자에게는 가누다 장학금 50만원, 2위에게는 마코 장학금 30만원이, 우수학생에게는 백현범 장학금과 아임골프 장학금이 주어졌다. 이외에도 대회 입상자에게는 트로피, 상장, 장학금 또는 상품(가누다 베개, 몽크로스 골프화, 세경메드 아이언커버, MU스포츠 상품권 등)을 수여했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뻬르따마 휴지세트, 알로알로 치약 및 마우스 워시, 자마 골프장갑, 버디79 볼 라이너, 마코 3단 우산, 뉴즐 크로스백 등이 제공됐다.

 

이번 대회는 단순한 침구류의 일부였던 베개에 고급 물리치료기법인 두개천골요법이 적용된 프리미엄 베개를 출시해 대한민국의 수면 문화를 혁신적으로 바꿔놓은 가누다가 사회 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의 실천을 위해 지난 18년 동안 주니어 골퍼의 발굴과 육성에 공을 들인 골프저널과 공동으로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번 대회는 호텔인홈, 마하떡찜기, 마코, 백현범 프로, 아임골프, RGRG, 이브화장품, YTN, SBS골프, MBN, 스포츠월드가 후원하고 MU SPORTS, 뉴즐, 몽크로스 골프화, 세경메드, 자마골프, 버디79, 뻬르따마, 알로알로가 협찬했다. Golf Journal

 

 

 

Credit

글 김혜경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