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판촉인의 날 신제품 테이블쇼
제8회 판촉인의 날 신제품 테이블쇼
  • 김혜경
  • 승인 2018.08.29 18: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지 교환 ‧ 쇼핑몰 분양 ‧ 마케팅 설명회, KGM 2019 카탈로그 출판기념회도 함께 진행

 

 

 

[골프저널] (사)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KGM, 회장 이양일)가 주관하는 ‘제8회 판촉인의 날 행사’가 지난 8월 21일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딜러와 생산자의 만남의 장인 ‘제8회 판촉인의 날’ 행사는 1부 신제품 테이블쇼, 2부 표지 교환 ‧ 쇼핑몰 분양 ‧ 마케팅 설명회, 3부 KGM 2019 카탈로그 출판기념회, 4부 만찬 및 행운권 추첨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테이블쇼에는 170개 업체에서 15,000여개 제품을 출품해 관심을 모았으며, 딜러와 생산자간의 교류가 이어졌다. 표지 교환 ‧ 쇼핑몰 분양 ‧ 마케팅 설명회에서는 KGM 판촉선물총람 카탈로그 표지를 회사명, 전화번호, 로고, 원하는 문구를 넣어 변경하는 표지 교환 신청방법과 비용, 협회에서 분양중인 KGM 판촉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장점 및 비용에 대한 설명이 곁들여졌다.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 이양일 회장은 "급변하는 시대와 시장 변화에 맞춰 판촉의 날 행사와 신제품 테이블쇼를 준비했다. 새로운 카탈로그 출판, 쇼핑몰 분양과 마케팅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KGM에 많은 사랑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후 참석자들의 축하 속에 KGM 2019 카탈로그 출판기념회가 진행됐으며, 우수 회원사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또 만찬으로 행사를 마무리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골드바, TV,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 참석자 특전으로는 쇼핑몰 분양 현장 신청업체의 경우 모바일웹 무료 구축, 카드 결제 PG사 계약 및 무료 연동, 분양가 할인 혜택이, 쇼핑몰 분양 및 표지 교환 현장 신청업체의 경우 KGM 회원사 샘플 무료 증정 혜택이 주어졌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KGM 회원사가 준비한 샘플키트가 제공됐다.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에서는 매년 8월 판촉광고업체에 종사하는 딜러와 생산자와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판촉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글 김혜경 사진 스튜디오 바람소리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