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4월 1주차 국내 골프 소식
[골프단신] 4월 1주차 국내 골프 소식
  • 김태연
  • 승인 2018.04.04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골프저널에서는 쉽고 빠르게 소식을 전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셀렉트 퍼터 7종 출시!

[사진=아쿠쉬네트 코리아]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긴 2018년형 셀렉트 퍼터 7종을 선보인다. 이번 셀렉트 퍼터의 헤드는 고급스럽고 은은해 눈부심이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을 채택했다. 그립으로는 손끝에 전해지는 그립감이 푹신하여 즉각적인 타구감을 제공해 일관된 퍼팅 스트로크가 가능하다.JDX 봄맞이 라운딩 아이템 출시!

[사진=JDX] JDX에서 봄철 실용성을 겸비한 라운딩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제품들은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여성용 점퍼는 화이트, 다크 네이비, 레드 3가지로 출시 되었고, 남성용은 UL인터내셔널 크라운대회의 기념 라인의 제품으로 네이비, 블루 2가지가 출시되었다.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엑소투볼' 퍼터 전세계 한정판 출시!

[사진=INR] 캘러웨이골프는 투볼 퍼터 탄생 16주년을 기념하여 엑소투볼 퍼터를 출시한다. 엑소투볼 퍼터는 전세계 2,500개 한정 생산되며 국내에만 300개만 판매된다. 헤드 솔 뒷부분에 메달리온이 장착되어 무게중심을 낮추고 안정된 스트로크를 제공해주며, 투볼 디자인이 골퍼의 집중력과 얼라인먼트의 정확성을 높여주며, 마이크로힌지 인서트가 임팩트 시 더 빠른 볼 구름을 만들어내고 직진성을 강화해준다.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박인비,유소연,백규정 앰버서더 선정!

[사진=APR]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코리아가 지난해에 이어 박인비, 유소연, 백규정을 앰버서더로 위촉했다. 지난해 세 명의 선수는 벤츠의 스타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였으며, 벤츠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올해도 세 명의 선수는 경기복에 벤츠의 스타 로고를 달고 경기에 출전함은 물론, 벤츠 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KPGA, 2018 정기총회 및 투어프로 세미나 개최!

[사진=KPGA] KPGA는 30일 오전, 141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선 2017년 하반기 감사 관련 사항을 보고했으며 2017년도 사업 실적을 확인하였고 2018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오후에 열린 투어프로세미나는 2018년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카드를 획득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프로 선수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을 다뤘다. 한편 이번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선수회 대표로는 김형태가 연임됐다.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