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골프대전'에서 TPI 전문강사의 강연이 열린다.

골프 피트니스, 교습, 건강정보 강연

등록일 2019년02월09일 03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골프저널] 골프 피트니스 업계 세계 최고의 TPI(Titleist Performance Institute)에서 전문가들의 강연이 2월 28일(목)부터 3월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6회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TPI는 이번 골프대전 참가를 통해, 골프 피트니스와 교습 그리고 건강정보를 골프대전을 통해서 지식을 공유한다고 전했다.

 


 

골프대전이 열리는 기간동안 시시각각 TPI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강연이 진행된다. 첫 강연은 2월 28일부터 10시 30분으로 골프 선수 관리의 3차원 역학 치료, 체력 및 컨디션 관리, 재활, 영양 보충 및 치료 운동 강연, 골프 스윙 도중 신체의 반응에 대한 교습과 골프 선수가 대회에 참가 시 어떻게 하면 최고의 컨디션과 체형에 대한 강점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교습 등으로 TPI 스테이지를 정보교류의 장으로 만든다는 뜻을 전했다.

 



 

이번 TPI 강연은 특히 전문 강사이자 TPI의 공동 설립자인 그렉 로즈(Greg Rose) 박사와 세계장타대회 우승자인 제이슨 주벡(Jason Zuback)의 강연도 함께 진행한다. 2월 28일과 3월 1일은 12시 30분과 5시 15분에 로즈의 TPI 강연이 계획되어 있고, 3월 2일은 12시 30분과 5시 15분에 제이슨 주벡의 강연과 마지막 날인 3월 3일 12시 30분에 제이슨 주벡의 강연이 잡혀있다. 행사 중간에 바디턴과 피코 그리고 필라테스 강연도 함께 진행된다.

 

 

이동훈 사진 TPI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골프계소식 이슈&속보 포커스 클럽챔피온

포토뉴스

골프장비

골프코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