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캘러웨이 한정판 출시, '맥대디 4 택티컬 웨지'

택티컬 PVD 피니시와 밀리터리 디자인의 적용으로 세련된 외관으로 주목

등록일 2018년10월17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골프저널] 캘러웨이 골프의 한정판이 출시됐다. 캘러웨이골프가 맥대디 4 웨지의 계보를 잇는 ‘맥대디 4 택티컬(Tactical) 웨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디자인과 기술 모두를 잡은 웨지로 캘러웨이가 내놓은 신기술의 집합체이다.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혁신적인 스핀을 만들어내는 맥대디 4 웨지에 밀리터리 스타일의 택티컬 PVD 코팅으로 마감해 품격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택티컬 PVD 피니시(짙은 녹색)는 그 자체로 멋을 더해줄 뿐 아니라 페이스와 메달리온의 블랙 컬러를 강조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블랙 컬러의 트루 템퍼사의 다이나믹 골드 투어이슈 115 S200 샤프트와 녹색으로 캡에 포인트를 준 램킨사의 UTX 그립 등 고급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디자인뿐 아니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혁신을 이루었다. 페이스 표면의 홈과 홈 사이에 CNC 밀드 처리를 추가한 새로운 마이크로 피쳐(Micro Feature)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이 테크놀로지로 인해 볼과의 접촉면에 더 많은 마찰을 발생시키고 놀라운 스핀을 만들어낸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강력한 스핀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맥대디 4 웨지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외관상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역작”이라며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구현함과 동시에 나를 대변해주는 특별한 웨지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동훈 사진 캘러웨이골프코리아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골프계소식 이슈&속보 포커스 클럽챔피온

포토뉴스

골프장비

골프코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