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리즈리조트
파인리즈리조트
  • 남길우
  • 승인 2017.07.04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의 여름을 책임질 힐링 스페이스

파인리즈리조트 PINE RIDGE RESORT

 

 

올여름엔 더위를 피해 어디로 떠날까?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여름휴가를 고민하게 되는 계절이다. 굳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편안히 힐링할 수 있는 휴가지를 찾고 있다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파인리즈리조트를 추천한다. 6월 30일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더 가까워진 이곳은 골프와 휴양 둘 중 하나도 포기할 수 없는 골프매니아들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서울에서 2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주요 시설

파인리즈골프코스(27홀, 파108) : 파인코스, 리즈코스, 레이크코스

빌라콘도(168실) : 리즈빌리지(36실), 스톤빌리지(36실), 레이크빌리지(72실), 파인빌리지(24실)

아젤리아 스파 : 온천 사우나, 찜질방, 테라피룸 

올여름엔 파인리즈리조트로 떠나볼까?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강원도에 특히 여름이면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는 기온이 국내 평균기온 대비 3∼4℃가량 낮은데다 산과 바다, 관광지 등 즐길 거리가 많기 때문이다. 그럼 강원도에 위치한 리조트 중에서도 파인리즈가 유난히 돋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파인리즈리조트는 설악산을 배경으로, 울창한 소나무 숲에 천혜의 자연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인체에 활력을 주는 미네랄이 풍부한 맥반석 모래를 포설해 시공된 27홀의 골프코스(파108·10,126m)는 최고의 잔디와 소나무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로 친환경적인 코스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코스에 만개한 꽃들은 코스 내 호수와 어우러져 걷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휴식이 된다. 설악산 울산바위를 바라보며 라운드 할 수 있는 특권은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호사이다.

 

유러피언 빌라콘도

 

빌라콘도 객실 내부

여기에 더해 코스 내에 배치되어있는 168실의 유러피언 빌라콘도는 세대별 개별 공간을 최대한 확보해 고객들에게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하며, 황토와 참숯으로 만들어 유해 화학물질이 발생되지 않는다는 차별성을 지닌다. 또한 800m의 대형 호수와 1,100m 길이의 비치벙커, 배를 타고 들어가는 아일랜드형 티잉그라운드, 갯배 등 낭만적인 코스가 한눈에 내려다보여 여유로운 휴식을 보장한다.

더불어 파인리즈리조트의 명물인 고사바위, 코끼리 바위, 돌그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야기 거리들이 어우러져 골퍼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랑 받고 있다.

 

물 좋기로 유명한 스파와 사우나

 

아젤리아 온천 사우나

파인리즈리조트가 가진 또 하나의 매력은 물이 좋기로 유명한 스파와 사우나이다. 40.3℃의 미네랄 온천수로 운영되는 아젤리아 스파는 피부 미용과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100% 천연 온천수와 해수탕,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노천탕, 개인별 취향에 맞춘 개인 입욕탕, 자연친화적인 황토방, 암벽소금방, 게르마늄방, 참숯방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아젤리아 스파 테라피존에서는 바스, 페이셜, 바디 등 여러 가지 테라피와 골프매니아를 위한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음악분수

피서객들을 위해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아젤리아 스파동 앞에 야외 바비큐장을 운영하며, 저녁시간에는 식사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의 분수쇼를 옮겨놓은 듯한 음악분수가 추억의 팝송과 대중가요에 맞춰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

 

천혜의 휴양지, 강원도!

주변 관광자원이 풍부하다는 것도 파인리즈가 가진 경쟁력이다. 설악산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터를 잡은 고성 파인리즈리조트에서 약 20분 거리에 설악산 입구가 위치해 있어 무더위를 피해 한적히 산에 오를 수 있다. 그리고 고성과 속초를 아우르는 넓은 바닷가로 속초해수욕장과 봉포해수욕장, 천진해수욕장 등이 20∼30분 거리에 있으며, 대포항과 동명항, 장사항에서 신선한 자연산 회를 즐길 수 있다.

파인리즈리조트에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통일전망대에서는 금강산을 육안으로 바라볼 수 있으며, 전망대를 통해 비로봉과 일출봉, 해금강 등을 두루 살펴볼 수 있다.

 

파인리즈리조트의 브랜드 파워

 

파인리즈리조트는 2007년부터 3년 연속 ‘세계명품브랜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레저신문의 ‘한국 친환경 베스트 골프장’ 6회 연속 선정, 골프다이제스트의 ‘2017∼2018 대한민국 50대 코스’중 16위에 선정되는 등 명품 골프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지난 2013년에는 대중제 골프장으로 전환하며 문호를 활짝 개방해 보다 많은 골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벽을 허물었으며, 이미 2020년까지의 중장기 플랜을 갖추고 새로운 레저 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골프리조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해나가고 있다.

Summer Event

파인리즈 여름 골프 & 리조트 패키지

 

파인리즈리조트는 휴가와 골프를 함께 즐기려는 골퍼들을 위해 골프와 함께 유럽풍 빌라형 객실에서의 숙박 그리고 스파를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그린피 2회, 리조트 1박, 조식 등을 포함(카트료 및 캐디피 별도)하는 여름 패키지 이용요금은 주중 305,000원부터 주말 435,000원까지이다.

글 김혜경 사진 파인리즈리조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