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Golf Fair 2016 SBS GOLF 대한민국 골프대전
Korea Golf Fair 2016 SBS GOLF 대한민국 골프대전
  • 남길우
  • 승인 2016.04.05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rea Golf Fair 2016

2016 SBS Golf 대한민국골프대전

 

이번 대한민국 골프대전은 유명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관과 골프용품, 골프웨어,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관으로 꾸며졌고, 전품목을 아우르는 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부대 행사까지 마련돼 있어 ‘드디어 골프 시즌이 왔구나’하는 느낌이 확 다가왔다.

 

 

 

다채로운 이벤트 눈길

행사장을 찾은 골퍼들은 매일 펼쳐지는 장타 대회, 니어핀 대회, 특별 강연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사은품 또한 수령할 수 있었다. 매일 오후 1시부터는 SBS골프 '골프 아카데미'가 현장에서 생중계 되고, 전문가들의 레슨 또한 이어졌다.

세계 1위를 꺾은 송영한, KLPGA 여왕 이정민 등이 팬 사인회를 열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세계 최고의 카데로그립 한국 총판인 한국메트로골프 그립교환 행사장에는 연일 참관객들이 줄지어 서서 장사진을 이루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은 골프대전은 13회째를 맞는 올해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성장해 최고의 골프 페스티벌로 자리를 잡은 느낌이었다. 총 2,500여개 부스에서 약 200개 골프 브랜드들이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SBS골프 유료회원은 무료 입장이 가능했으며, SBS골프 APP 설치회원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어서 또 하나의 롤 모델을 탄생시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