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J이슈] 골프저널 쿠폰페이지 오픈
[GJ이슈] 골프저널 쿠폰페이지 오픈
  • 김주범
  • 승인 2019.03.22 2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올해로 창간 30주년을 맞이한 골프저널은 매거진 페이지에 실속 쿠폰을 오픈했다. 골프저널 매거진 내지에 삽입된 쿠폰 페이지에는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장, 호텔, 레스토랑, 골프용품, 일반생활용품 등의 시설에서 할인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알짜배기 쿠폰들이 가득 담겨있다.

쿠폰은 잡지 내지에 있는 페이지를 잘라서 해당 시설을 방문해 실물로 내고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이나 복사한 페이지 등으로는 이용을 할 수 없다.

골프저널 매거진은 권당 12,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정기구독료 1년 120,000원, 2년 220,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골프저널은 지난 2012년 골프장 쿠폰북을 출판해 판매했으며, 이후 모바일 쿠폰으로 발전시켜 SBS골프와 공동사업을 진행했었다. 어떻게 하면 골프저널 독자들께 더 좋은 혜택을 줄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쿠폰북의 아이디어를 매거진에 옮겨 매거진 1권을 사더라도 여러 가지 혜택이 들어있는 값어치 있는 책을 만들자는 의견으로 이번 쿠폰페이지를 오픈 하게 됐다.

쿠폰 페이지는 골프저널 2019년 3월호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13개의 쿠폰을 시작으로 점점 더 혜택을 늘려 골프저널 독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제휴사를 늘릴 예정이다.

 

 

Credit

글 김주범 사진 골프저널DB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