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커스텀 피규어 세계 1위 ‘디앤씨그룹’, 골프대전 참가
[이슈] 커스텀 피규어 세계 1위 ‘디앤씨그룹’, 골프대전 참가
  • 이동훈
  • 승인 2019.02.20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위 커스텀 피규어 전문 기업 '디앤씨 그룹'

피규어 무인 주문 시스템 '3D VIEW' 선보여

 

[골프저널] 커스텀 피규어 세계1위 기업 '디앤씨 그룹'은 새로 선보이는 3D 골프 피규어와 독자 개발한 세계 최초 3D 피규어 무인 주문 시스템인 '3D VIEW'를 킨텍스에서 열리는(2/28일~3/3일) '제16회 SBS골프대전'에 최초로 선보이며 골프대전 참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디앤씨 그룹은 3D 컨텐츠 전문 기업으로서 세계 최초 FUN&PLAY 피규어 통합 스토어 브랜드인 아바타 스토어(AVATAR STORE)를 운영하고 자채 개발한 오토드로잉(자동 채색장치) 장비와 피규어 업계 최초로 스마트 & 팩토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세계 시장에 1위로 우뚝 솟은 기업이다.

이러한 시스템으로 3D 피규어는 물론 글로벌 유명 라이선스 제품 개발, 생산, 유통 및 4차 산업을 향한 R&D 개발도 진행하고있는 기량이 넘치는 우수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디앤씨 그룹의 3D골프 피규어는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으로 제작되며 타 업체의 피규어보다 제작 기간이 월등하게 빠르고 품질이 우수하며 오토드로잉(자동채색) 시스템을 통하여 사실적인 모습, 표정을 피규어에 담아내어 실제로 보는듯한 연출력을 극대화로 끌어올렸다.

그날의 감격과 추억을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골프 피규어를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선물한다면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디앤씨 그룹의 참가 부스는 골프대전 메인 행사장 옆에 위치하며 KPGA 소속 유명 선수들이 부스를 직업 방문하여 3D 골프 피규어 제작 참여 및 시연 이벤트를 할 계획이니 평소에 동경하는 선수들을 직접 만나볼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골프 대전 기념으로 참관객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3D 시연과 골프 피규어 현장 50% 할인 특별 이벤트를 전시 기간동안만 진행하니 평소 골프피규어를 구매 하고자 했던 많은 분들에게 놓칠수 없는 행운이 될것이다.

 

 

Credit

이동훈 사진 DNC

magazine@golfjournal.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