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투와이어] 유연석 하이브리드 윈터 자켓 큰 인기, KPGA 니콘과 협약 체결,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사전 구매 이벤트
[와이어투와이어] 유연석 하이브리드 윈터 자켓 큰 인기, KPGA 니콘과 협약 체결,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사전 구매 이벤트
  • 이동훈
  • 승인 2019.01.09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LPGA골프웨어에서 모델 유연석을 앞세워 '유연석 하이브리드 윈터 자켓'이 12월 기준 2018 F/W 아우터 판매를 조사한 결과 작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2.5배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LPGA골프웨어에서 출시한 '턴-프로 스윙 구스다운 점퍼'는 여성용과 남성용 각각 74%, 70%의 판매율을 차지했고, 롱패딩 스타일의 '하이퍼히트 유니섹스 롱다운'도 60%대 판매율을 넘기고 있다. 

LPGA골프웨어의 최한실 CD는 “LPGA골프웨어는 이질적인 소재를 조화롭게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PGA와 니콘이 만났다.

KPGA와 (주)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8일 KPGA 빌딩 10층에서 진행된 조인식에서 키타바타 히데유키 대표와 KPGA의 양휘부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협력을 약속했다.

니콘은 이 협약을 통해 2020년까지 KPGA 코리안투어 '페어웨이안착률' 순위 명칭 사용권을 부여받았고, 니콘의 거리 측정기인 'COOLSHOT(쿨샷)' 시리즈는 KPGA 코리안 투어의 공식 거리 측정기로 선정됐다. 

니콘 키타바타 히데유키 대표는 “대한민국 프로골프를 이끄는 KPGA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COOLSHOT’과 KPGA 코리안투어의 만남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골프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는 인식을 가질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다. KPGA의 공식 스폰서로서 한국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KPGA 양휘부 회장은 “KPGA 코리안투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니콘에게 감사하다. 본 협약을 계기로 니콘과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 니콘과 함께 꾸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이벤트!

에픽이 귀환한다.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의 출시 이벤트로 1월 11일부터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만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로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300명은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를 공식 출시일보다 먼저 받을 수 있고, 고급 클러치백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Credit

글 이동훈 사진 KPGA, 힐크릭

magazine@golfjournal.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