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디다스골프,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이동훈
  • 승인 2018.09.18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VS유럽 골프 최강국 자존심 대결!

 

[골프저널]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애드워드 닉슨)는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2018 라이더컵(Ryder Cup)’을 앞두고 자사 대표 골프화인 투어 360 부스트(Tour 360 Boost)‘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Ryder Cup Limitied Edition 2018)’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더컵은 1927년부터 시작된 미국과 유럽연합의 남자 프로 골프 선수들이 팀을 이뤄 진행하는 대항전이다. 90년 전통의 유서 깊은 대회이며 미국과 유럽의 골프 최강국을 가리는 자존심이 걸린 국가 대항 토너먼트이다. 이 대회의 상징이자 명예가 걸린 순금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팀을 이룬 세계 최강의 선수들과 자신의 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선의의 경쟁 정신을 기념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투어360 2.0 라이더컵 리미티드 골프화와 한정 슈즈백, 역대 라이더컵의 역사가 담겨져 있는 골프화 밑창 2개(US&EU버전), 대회의 90년 역사가 담겨진 신발 박스로 구성되어있어 제품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정판 골프화에는 라이더컵의 상징인 순금 트로피가 연상되도록 제품 곳곳에 골드 컬러를 가미했고 아웃솔에는 우드 무늬를 넣었다. 설포 중앙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표기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밑창에는 역대 우승팀이 미국과 유럽으로 나뉘어 새겨져 있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밑창으로 골라 착용할 수 있다.

글 이동훈 사진 아디다스골프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